그것은 키코 시간입니다!
잔디는 항상 다른쪽에 더 푸르지 않습니다.

음, 항상 다른 쪽에는 더 푸르지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을 주어주는 것에 대해 우리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원하지 않고 우리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원한다고 믿습니다.

광고

예를 들면 나에게보세요 : 나는 항상 메이크업 제품 이후에 욕망을 듣지 못했지만 단순한 도달 범위 내에서 자주 무시하지 않습니다.

이탈리아에서 바로 여기에있는 키코 상점은 실제로 어디 에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때로는 LOL)를 입력하지 않고도 빠르게 걷는 것입니다. 그러나 colourpop 가게가 나의 지역 쇼핑몰에 마술처럼 등장한 것처럼, 나는 그곳에서 넷플 릭스 (동료들이 밖의 동료 팬들)에서 길로 여성 부흥이있을 것이라고 들었을 때처럼 흥분되는 것처럼 흥분을 느낄 것입니다. 즉, 슈퍼. 괴상한. 흥분한. 히스테리를 경계.

어느 것, 당신은 kiko에 완전히 불공평 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오늘 당신을 보여주는 것과 같은 정말로 킥 – * ss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확실히 극도로 흥분하는 가치가있는 가치가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Kiko Gossamer 감정 106 Mauve & 117 파파야 ($ 12)의 립스틱

상단의 황금 버튼을 클릭하면 튜브가 바닥이 나옵니다 … 좋습니다!
Kiko Gossamer 감정 106 Mauve (나에게는 Mauvy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에서 크림 립스틱
Kiko Gossamer 감정 크림 립스틱 117 파파야
아름다운 포장은 처음으로 나에게 Gossamer 감정 크림색 립스틱으로 나를 그렸습니다. 그러나 나는 공식이 절반 가난한 것도 아닌지 발견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들의 구조는 미끄러운 방식으로 크림이며, 입술에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거래뿐만 아니라 치아와 립스틱을 얻는 것에 관심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음영 116 Mauve뿐만 아니라 117 개의 파파야는 꽤 오래 지속될뿐만 아니라 꽤 오래 지속되지만 일부 색상 (다양한 기능 30!)은 쉽게 착용감이뿐만 아니라 다른 것보다 짧은 착용 시간이 짧습니다.

사실, 이제는 그것을 믿는 이제, 나는 2015 년 착용 할 수있는 할로윈 모습뿐만 아니라 확실히 깎아 지른 것입니다. 그런데, 그런데, 당신이 입술에 검은 색 (또는 다른 유형의 다른 유형의 다른 유형)을 원한다면, 무광택 포뮬라를 선택하고, 당신이 얼룩 지거나 얻는 것에 대한 우려를 요구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치아에. 그냥 …

Kiko 완벽한 조합 Bronzer 03 계피 ($ 18)

나는 겨울철에 03 계피에 Kiko 완벽한 조합 브론저를 겨울철에 올리고, 겨울철, 시체 같은 피부를 아주 건강한 노을 제공합니다. 제가 훨씬 더 비추어 짐을 발견 할 수있는 것처럼 내가 일반적으로 착색 한 것들을 발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착색 된 종류의 브론저 중 하나입니다.

광범위한 검토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나는 당신을 위해 당신을 위해 당신을 위해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Kiko 05 Rosy Brown, 06 Golden Brown & 07 황금 베이지 (12 달러)

나는 장시간 지속되는 스틱 아이 섀도우가 키코의 베스트 셀러 중뿐만 아니라 훌륭한 이유가있는 것입니다. 06 Golden Brown은 내 선호하는 세탁실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다른 두 음영은 여전히 ​​매우 똑같은 똑같은 장기간 지속되는 똑같은 똑같은 수식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 많이 들지 않는 경우에 이상적입니다. 당신의 메이크업을하십시오.

Kiko 벨벳 매트 새틴 립스틱 602 년 자연 증가 & 607 열정 빨간색 ($ 9)

607 열정 레드에서 키코 벨벳 매트 새틴 립스틱
지난 가을에 도입 된 Gossamer 감정과는 달리 벨벳 매트 새틴 립스틱은 수년 동안뿐만 아니라 정품 키코 고전이었습니다. 그들은 Kiko의 장기 컬렉션에서 무광택 표면에 도착할 수있는 가장 가까운 곳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확실히 매트가 아닙니다. 그들의 새틴 무광택 표면은 건조하지 않고 입술에 아주 잘 지속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Kiko 크림은 03 매트 라이트 마호가니 ($ 14)에서 오래 지속되는 컬러 아이 섀도우

Kiko 크림 착용 착용 오랜 지속되는 색상 아이 섀도우 03 매트 라이트 마호가니 내 눈, 키코 벨벳 매트 새틴 립스틱 내 입술에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키코 완벽한 조합 Bronzer 내 안색에 완벽한 조합 브론저
최근에 나는 Kiko 크림으로 소비 된 sooo가 03 매트 라이트 마호가니에서 오래 지속되는 컬러 아이 섀도우와 함께 소비되었습니다! 당신이 기억한다면, 나는 최근에 에딘버러에서 며칠을 보냈을 때, 내 여행 메이크업 가방에있는 매우 적은 제품 중 하나였습니다.

광고

나는 진정으로 탄력, 장시간 입은 공식을 좋아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늘입니다. 내가 상점에서 그것을 확신 할 때 나는 내가하는만큼 많이 원한다고 믿지 않았다. 내 말은, 나는 아름다운 따뜻한 갈색 이었기 때문에 견본의 모습을 좋아했지만 진정으로 삶에 관심이있는 뚜껑에 있습니다. 그것은 그림과 동일하지 않았 으므로이 하나에 나를 의지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눈이 미친 것처럼 튀어 나오게합니다!

내가 일반적으로 무엇을하고 싶은지 (그러나 오늘날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내가 확인하기 위해눈 감염이있는 것처럼 보이지 마십시오. 어두운 갈색 (또는 검은 색) 라이너가 흘수선에 적용됩니다. 누드 라이너는 환상적 일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나를 믿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결코 그것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L-R : Kiko Kiko 벨벳 매트 새틴 립스틱은 602의 자연뿐만 아니라 607 열정뿐만 아니라 106 Mauve, Kiko Gossamer 감정 크림 립스틱뿐만 아니라 117 파파야, Kiko 오랫동안 장기간의 eyeshadows뿐만 아니라 05 개의 황금 갈색뿐만 아니라 07 골든 베이지, 키코 크림 03 매트 라이트 마호가니,뿐만 아니라 03 계피에 kiko 완벽한 조합 브론저에서
이 모든 사랑스러운 제품은 Kiko의 장기 범위에서 왔을뿐만 아니라 Kiko 상점이나 kikocosmetics.com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여름 2016 컬렉션을 봤어? 그냥 당신에게 아름답게 말해 줄께! 나는 Carolinapage.eu에서 당신을 위해 당신을 위해 평가 된 몇 가지 조각을 평가했습니다. 거기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