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SA Spriny, 그래?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훌륭한 질문! 작은 클릭 단추와 같이 실제 설문 조사 인 그 이름과는 반대적입니다. 2007 년 이후로 과거의 4 차원을 위해 매주 월요일 아침 마다이 블로그에 게시 한 다섯 가지 이하의 무작위적인 질문 목록 일뿐입니다. 나는 당신의 대답을 읽는 것을 좋아하며, 일주일에 좋은 시작으로 일주일 수 있습니다.

1. 당신의 머리에 대해 무엇을 좋아합니까?

솔직히, 그 순간에별로. 내가 자연스러운 색깔을 자라기 시작했기 때문에 저에게 크레이를 몰아 내고 있습니다 … 그것은 내 머리카락을 따라 그 반항적 인 보이스입니다!

나는 내 머리가 얼마나 빠르게 성장하는지 고맙습니다. 그래도, 수년 동안 지속하기 쉬운 수년 동안 얻었습니다.

광고

2. 과일 또는 매운 것? ?? ️

과일, 제발.

3. 손으로 쓴 편지를 마지막으로 보냈던 때는 언제입니까?

이런 … 솔직히 말해서, 나는 기억할 수 없어. 나는 마지막으로 내가 실제로 손으로 쓰는 편지를 썼고, 인사말 카드를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90 년대에 있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이 나의 awesomeness를받을 자격이없는 일부 절름발이 소년에게는 사랑 편지 일 수 있었다고 의심합니다. ~을 자란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4. 당신은 당신의 가족에 누구와 닮았습니까?

나는 우리 아빠처럼 많이 보인다. 차례로 내 글램 할머니처럼 보인다.

5. _____에 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충분한 잠을 자고, 나는 깨진 기록처럼 들리고 트위터와 진부한 말을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진지하게, 잠을 잘게 만듭니다!

나는 때때로 8시에 잠자리에 들기 위해 확고한 신자입니다.

나는 또한 당신이 충분하다는 것을 매일 생각 나게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헨크, 우리는 하루에 여러 번, 심지어 우리 자신을 말해야합니다. 식사가 있거나 계단의 비행을 일으키거나 거울에있는 당신의 나쁜 자아를 엿볼 때마다 그렇게하십시오.

촉매가 무엇이든, 그냥 말해!

보너스 질문 : 치즈 케이크 또는 아이스크림?

나에있는 황금 소녀는 오늘 “치즈 케이크”를 말하고 있지만, 내가 할 수 있다면 지금 하트 비트에서 예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수치가 없어.

봄 그늘

그 손톱 광택에 대해서는 상단에 있습니다 … 나는 손가락에 매니큐어가 될 때 녹색 / 파란색 / 자주색 중식 소녀가 있습니다. 나는 짧은 반투명 벚꽃 꽃잎 핑크 또는 복숭아가 빛나는 탑 코트로 짧은 손톱의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벚꽃? 지금 내 동네 전역을 솟아나 다.

파스텔 페디큐어는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나는 샌들 시즌 동안, 특히 샌들 시즌 동안 샌들 시즌 에이 같은 창백한 그늘을 좋아합니다! 나는 심각하게 ‘Ze 피트를 자유롭게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들은 너무 길게 양말에 억압 받았다.

무작위 측면 참고 : 어떤 친구들이 Tevas 또는 Flip-Flops 또는 Adidas가 90 년대에 연도를 둥글게하는 방식을 기억합니까? 비록 비가 내렸을 때도? 고등학교와 대학에 있었을 때, 홍수 가운데 샌들을 착수하는 강의를 굴릴 수있는 수업 중에 항상 한 남자가있었습니다.

당신이 말할 수 있듯이, 나는 전적으로 비가 올 것입니까? ️ 그리고 감기. 봄에 대한 당신은 antsy입니까?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광고

추신 질문 시간! 여기서 그들은 답변을 답변으로 복사 / 붙여 넣는 것입니다. 곧 당신에게 이야기하십시오.

1. 당신의 머리에 대해 무엇을 좋아합니까?
2. 과일 또는 매운 것?
3. 손으로 쓴 편지를 마지막으로 보냈던 때는 언제입니까?
4. 당신은 당신의 가족에 누구와 닮았습니까?
5. 나는 그것이 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보너스 질문 : 치즈 케이크 또는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