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1 월에 Zoya 무료 4 판매 중에 이것을 구입했으며, 1 월에 당신이 선택한 4 개의 광택을 선택하고 배송 및 취급을 위해 지불 할 수 있도록 선택했습니다. 2 주 전, 나는 마침내 4의 첫 번째 첫 번째 zara를 썼다.

이것은 내가 주로 모든 Zoya 네일 광택을 없애고 수년 동안 Zoya를 착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고려하여 다소 중요한 사건이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Zoya Polishes가 나에게 오랫동안 지속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나쁘게 칩을 칩었고 시트에서 벗겨 낼 것입니다. 이 훌륭한 거래를 통해 나는 Zoyas에게 zoyas를 제공 할 시간이었던 결정을 내렸다.

Zoya의 사이트는 ZARA를 묘사합니다. 강한 황금 고치롬 쉬머가있는 생생한 푸른 톤 라이트 보라색. 이것은 사이트에 표시된 사진입니다.

나는 다르다. 그것은 생생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푸른 톤이 아닙니다. 그것은 중간 inda가 밝은 이스 라일락 -Y 그늘입니다. 이것은 그것이 정말로 어떻게 생겼는지입니다.

그리고 나의 캠은 내 모든 소수를 착색 시켜서 거짓말 쟁이를 만들어 푸른 톤으로 보입니다! 나는 착산을 훨씬 더 붉은 색으로 변화 시키려고했지만 이는 쉬머가 밝은 빨간색으로 보이지 않고 내가 할 수있는 최선의 것입니다. 화려한 푸른 톤의 순종을 생각할 때 나는 아프리카 제비꽃을 생각합니다. 이것은 아프리카 바이올렛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늘 연결 끊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매력적인 그늘입니다.

Zoya 사이트는이 폴란드어를 5 점 중 5 명 중 5 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는 3 위를 차지했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적용 범위를 얻기 위해 3 코트를 적용하기 위해 끝났다.

및 코트 3 :

그리고 여기에는 매력적인 샷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 생활에서 푸른 색이 아닙니다! 나는 나 옆에 이상적인 병을 쳐다보고 있으며, 나에게 랍스터 발톱처럼 내 손을 보지 않고 정확한 폴란드어를 얻을 수없는 것을 내밀히 만들 수 있습니다.)

짙은 수반자는 감각적입니다 : 그것은 오렌지에서 각도에 따라 오렌지에서 노란색으로 이동합니다. 내 컬렉션에 특별합니다. 이 매크로 샷은 내가 성취 할 수있는 가장 정확한 색상 일 것입니다 :

나는이 폴란드어를 일주일 동안 썼다. 내가이 폴란드어가 다른 폴란드어보다 훨씬 빠르게 착용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으로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으로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으로 보이는 것처럼 보이는 것으로 보이는 것으로 보입니다. 5 일 동안. 그것은 거래 차단기가 아니며 다른 3 개의 폴란드를 테스트하여 내가 어떻게 그것들과 함께 할지를 볼 것입니다.

Zoya는 최초의 주류 광택 중 하나였습니다. 이제는 두 번 생각하지 않아도 평범합니다. 그들은 각각 약 12 ​​달러의 CAD를위한 항소 공급 및 뷰티 파붕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Zoya Polishes의 팬입니까? 나는 최근에 자주색 폴란드어 킥을 탔다. 당신의 많은 사랑하는 보라색 매니큐어는 무엇입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Zoya 무료 4 Salei는 블로그에 매니큐어 거래를 자주 제공하는 5 차기를 통해이 거래를 통해이 거래의 바람을 잡았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나는 판매에 참여할 수 없었지만 더 이상은 아닙니다! 이 Zoya 매니큐어 거래는 너무 좋았습니다.
2016 년 1 월 6 일 “아름다움”

어제의 게시물에서 보았던 단체 매니큐어 획득 시설, 나는 지난 달에 10km 반지름 이내에 모든 수상자와 마샬을 타격 해 왔습니다. 나는 또한 저렴한 비용을 위해 광택을 파는 나의 훨씬 사랑하는 뷰티 팔러 공급 가게를 체크 아직도 essie가 4 명의 무료 제안을 얻을 수있는 4 가지를 얻었습니다.
2016 년 2 월 5 일 “아름다움”

Zoya Meadowi는 5 ​​월에 만났을 때 매력적인 광택이 있고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 폴란드어를 위해 다시 감사드립니다. “나”! : D가 여름잠을 겁니다. 열이 열리기 전에 이것이 훌륭한 여름 시간 그늘이었습니다! 나는 팬이야 …
2016 년 8 월 30 일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