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아침, 화려한! 생일 라자 냐는 오븐에 있으며, 나는 생일 파티를 위해 Connor의 케이크를 픽업하려고합니다. (나는 그림을 출판 할 것이다. 핑크 옴 브레 장미가 옆으로 올라가는 3 층 레몬 케이크입니다!) 평소처럼, 나는 마지막 순간에 나는 주변을 뛰어 다니며, 나의 메이크업을 간단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아마도 Mac Padma Lakshmi 컬렉션이있는 뭔가가 있습니다.

내가 가기 전에 빠른 트위스터가 혼합되기 전에 (당신이해야 할 일을해야합니다!), 바로 여기에는 이번 주에 내 머리를 잡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광고

와우, 이것은 마지막으로 일어날 것처럼 보입니다. 화장품뿐만 아니라 개인 관리 제품은 80 년 후 연방 규제 조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FDA (현재 비즈니스가 전혀 등록 할 필요조차하지 않아도)는 안전을 위해 여러 가지 구성 요소를 평가하기 위해 FDA를 필요로하는 비즈니스가 필요한 제안서에 대한 임시 계약이 있습니다.
현재 FDA는 샴푸, 탈취제, 립스틱 또는 안구 화장과 같은 제품 제조업체가 보안 문제를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좋아요! 어떤 종류의 OL ‘Joe Shmoe는 당신의 아이 섀도우에 신발 광택이나 새 똥을 추가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완전히 “합법적 인 것”이 될 것입니다.

파우더 타입의 립스틱은뿐만 아니라 주요 아이디어가 될 것이라고 믿는 모든 것입니다. 고양이뿐만 아니라 아이뿐만 아니라 내 고유 한 클럽들 사이에서 이것은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는 재앙입니다.

Whelp, 내 약국의 아름다움 욕망 목록은 이후 에이 목록에 따라 더 오래 걸렸습니다.

이 사이트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그들은 뉴욕 타임즈가 가지고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트와 같은 가전 제품 및 진공처와 같은 가전 제품 평가를 검사합니다. 그들은 시험뿐 아니라 광범위한 연구 연구를 수행합니다.

YUP, 더 많은 신발 브랜드가 메이크업으로 들어갑니다. (참조 : Christian Louboutin.)

이것이 이상한 도약이라고 믿습니까?

나는 그것이 미친 일이라고 믿는다. 신발과 관련이 있습니까? 립스틱, 정말? 그러나 나는 신발 애호가를 (가볍게두기 위해), 나는 내려왔다.

좋아,이 기사는 샬롯 틸베리 (Tilbury)가 끝까지 읽을 때 샬롯이 오스카를위한 별 메이크업을하기 위해 콩을 쏟아 냈을 때 샬롯이 쏟아 졌을 때 빨려졌습니다.

이번 주 좋아하는 사진 : 몽골의 Dukha 사람들 의이 사진들. 그들은 수세기 동안 똑같은 지역에 거주 한 유목민 부족뿐만 아니라 순록을 포함한 지역의 야생 동물과의 특별한 연결을 가지고 있습니다.
순록으로 나오는 아이들의 사진은 나의 색을 녹여 줍니까? 마음.

아마존의 이상한 아름다움 장치를 사용하는 여성의 전문 사진 작가 Evija Laivina 가이 초상화에 대해 매우 한니발 강사가 있습니다.
이러한 수집은 정말로 누구에게나 무엇이든합니까? 그들은 공포 영화 소품처럼 보입니다!

내가 자러 가기 전에 나는 립 밤뿐만 아니라 핸드 크림을 이용하고 …하지만 그들이 잠들기 전에 어떤 스타들이 훨씬 더 흥미 롭습니다!

아, 이렇게하면 마이클 B. 요르단 브라 우니와 그의 하루가 갔는지 정확히 물어보고 싶습니다. ~을 자란

블랙 팬더 사운드 트랙에서 가장 선호하는 곡

나는이 사람이다. 이 녀석은 나야.

광고

환상적인 하루 되세요! 생일 축하해요 ??? 거기에있는 모든 물고기 유아에게.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