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해 많은 시간을 많이, 예, 메이크업은 정상적으로 행복하게 해줍니다.

내 행복이 메이크업을 착용하고 있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끌어 올리면 세상이 떨어지지 않아도 떨어지지 않아서 붕괴가 있지만 부분적으로 나는 내가 어디에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주기. 저는 김방전을 풀어주었습니다.

광고

그냥 sayin ‘…

일반적으로 그렇지만, 나는 그것이 나를 더 행복한 사람으로 만듭니다. 나는 그 과정을 좋아한다. 나는 예술적이고 창조적이다. 또한 적어도 적어도 작은 메이크업을 착용 할 때 훨씬 더 편안하고 능력을 느낍니다. 그것은 완전한 얼굴 일 필요는 없습니다.

몇 년 전, 나는 메이크업을 짐을 느끼기 시작한 단계를 겪었습니다. 거의? 나는 그 당시 Instagram에서 메이크업을 확인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고,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되는지 알고 있었다 … IG에서 믿을 수 없을만큼 복잡한 메이크업을 완전히 일으키는 엿보기가 많이 있으며, 복잡하고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적어도 나를 위해), 그리고 나는 메이크업에서 더 나아질려고 노력하고 있었기 때문에, 하루에 2 시간 같이 내 메이크업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처음에는 좋았습니다. 나는 새로운 것을 배웠지 만, 의무처럼 기분이 들게되어야합니다. 내 관점은 내가 그 모든 노력을 거쳐 그 모든 노력을 거치는 것처럼 느끼는 곳으로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빵을 얻으려는 표적으로 가서 2 시간을 보내야했다.

그래, 그 단계가 지금 끝났어!

그래서 오랜짜리 대답이 있습니다. 예, 메이크업을 착용하는 것은 나를 더 행복한 사람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그것은 물론 나쁜 날을위한 기적 치료법이 아닙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