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타임까지 몇 시간 만! 너무 흥미 진진한 … 오늘 밤 아카데미 시상식을 보십니까?

탭은 이제 쇼를 준비하는 SoCal에서 다운되었습니다. 사실, 나는 언제나 원격으로 그를 도와야 만했다. 나는 L.A로 날아갈 수 없었습니다. 나머지 팀 탭이 나와 있기 때문에 나머지 팀 탭이 있으므로 뒤에 머물러야했습니다.

광고

기술에 대해 고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 임무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나는 스타일리스트, 비즈니스에서 최고의 모피 핸들러, 스타 매니큐어리스트 – 모든 노바토에서 좌표를 조정해야했습니다!

쉽지 않았습니다.

쇼 외에도 탭에는 행사가 참석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는 그가 지명 한 모든 분류를 쓸어 버릴 것이라고 믿지만, 그가 잃을지라도 그가 우아하게 잃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그가 진정으로 Dicaprio가 서로의 길에서 벗어나는 것만 큼 희망하고 있습니다 … 그들은 테니스를하고있는 동안 티프 마지막 여름에 들어갔다뿐만 아니라 오히려 똑같은 결코 똑같은 일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을 기다릴 수 없어.

여기에 5 개의 더 많은 키티 영화 포스터가 있습니다 (지난 주부터 최고의 사진 포스터를 보았습니까?) 작년에 출연 한 영화 탭을 위해.

광고

오늘 밤에, 최고의 고양이가 이길 수 있습니다!

누가 고양이 탭입니까?
약 7 년 후 나는 잃어버린 벼룩을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그가 어려운시기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도 있지만, 백화점 화장품뿐만 아니라 높은 패션에 대한 그의 심오한 이해는 나를 만족시키는 것 이상이라고 믿게했습니다. 우리는 빠른 친구가되고, 이제 그는 정말로 내 관리자 (그리고 성공적인 키티 모델)입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