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oooove의 움직임
나 자신을 듣는 것은 항상 재미 있습니다. “당신의 회색을 자라는 것은 어렵습니다.” 당신이 마라톤이나 무엇이든 달리는 것처럼 당신이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문자 그대로 기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로 어렵고, 회색을 자라면서 수많은 도전의 도전이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있다!), 나는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가 새로운 질감으로 조정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 회색은 내 머리카락의 나머지 부분보다 완전히 다른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거친 사람, 루기, 범프리에 … 롤. 나는 당신 이이 이상한 작은 손 웨이브 재배치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을 때 나는 왼손으로 그랬을 때 “범프리에”라고 말했습니다.

광고

오, 카렌, 니가 그런 이상한이야. ~을 자란

내가 말하고 있었던 것처럼, 나는 무리의 모든 것이 건조하고 싱싱한 탈수 된 국수의 블록처럼 보이기 때문에 나의 회색을 “라면 국수 털”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 그게 무슨 일이야? Jay Kushner, 샌프란시스코의 Joseph Cozza Beauty Salon에서의 스타일리스트 교육의 수석 스타일리스트 및 스타일리스트 교육 이사 “자연 회색 머리를 받아들이려고 할 때 많은 사람들에게 약간의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다르게 관리합니다. 우리가 나이가 들면서 멜라닌 (머리카락에 컬러를 두는 안료)과 피지 (두피에서 분비 된 보습 유)가 훨씬 더 건조하고 거친 및 와이어가되는 머리카락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머리카락의 질감을 길들인 돕기 위해, Jay는 보습, 연화 및 스무딩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유일한 샴푸, 컨디셔너 및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는 ILE Formula Shampoo ($ 35), 컨디셔너 ($ 41) 및 마스크 ($ 67).

그리고 스타일링을 위해 그는 Cremes와 Oils, “질감을 부드럽게하고 차분하게 할 것”이라고 제안하고, 건조한 질감을 건조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마우스, 젤 및 해변 스프레이를 스티어링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물론, 당신이 사용 해야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개별 머리카락과 머리카락 질감에 달려 있습니다. 회색 머리카락에 대해서는, Maya Lowe Batki, 다른 주간 큰 자른 꼬마를 한 스타일리스트는 “curlier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똑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미세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모두의 회색이 다르지만 질감 변화는 일반적인 것입니다. ”

Maya는 다양한 보습 제품을 실험 할 것을 권장합니다.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에 적용 할 때 두피에 너무 가깝게 가려고하지 않으므로 머리카락을 찾고 무겁게 느끼고 무게를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난 몇 주 동안, 나는 습기를 촉촉한 헤어 오일을 uber 수분 leav-in 컨디셔너로 교대로 상당히 uber-hair leave-in conditioner (이 실리콘 프리 하나씩 kerastase에 의해 수분 공급이 있기 때문에 최근에 내 잼이었습니다). 내가 샤워에서 나오면 젖은 머리카락에서 사용하는 무겁거나 기름기가 많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특수 평활 샴푸 및 컨디셔너 콤보 – R + Co Bel Air ($ 28)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제안과 제품의 도움으로 파삭 파삭 한라면 국수 상황이 개선되었으며 나의 회색은 크레이 크레이가 덜되었습니다.

광고

회색 머리카락이있는 경우 어떻게 질감을 다루는가? 시도하고 진정한 제안이 있습니까? 나는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 ‘TIS 매력 중독자의 저주).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