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creen Roundup, Part 1!
나는 최근에 꽤 많은 새로운 선 스크린을 시도해 왔으며, 이것은 히트와 미스를 평가하는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저는 최근에 열정을 적용한 썬 스크린에 더 깊은 다이빙을 할 수있는 몇 가지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다음 중지 – 태양 보호 도시. ? ️

갑시다!

광고

Neutrogena 눈에 띄지 않는 일일 방어 로션 썬 스크린 광범위한 스펙트럼 SPF 60+

나는 내 몸 에이 화학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여 똑바로 사랑을 곧바로 목이나 얼굴에 그것을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 그리고 나는 노래로 나누지 않는다. 땀을 흘릴 때도 내 눈을 가려워합니다. ~을 자란 무기, 다리, 배 및 등을 위해, 그것은 bomb.com입니다.

당신은 내가 무릎을 끈적한 느낌의 등을 다룰 수 없으며이 공식은 1 분 이내에 흡수합니다. 그것은 또한 워터가있는쪽에 있고, 내 피부는 나중에 끈적하거나 기름을 느끼지 않습니다.

하루 종일 신청하고 다시 신청하기가 쉽고, 아마도 내가 왜 드러 롤 제발 튜브를 완성한 이유 일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또한 빠른 건조 시간은이 자외선 차단제가 얼룩이있는 옷을 입지 않도록 돕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이미 뛰어 내리고 흰 셔츠로 착용했고, 아름다운 노란색 황금 색조가 있지만, 당신은 정말로 당신을 볼 수는 없습니다. 그것을 문지르십시오.

나는 노란 색조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는 어떤 캐스팅 뒤에 남겨 두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오, 그리고 마무리!? 당신이 그것을 문지르기를 시작할 때 모든 glowy와 schmexy가 보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예쁘고, 특히 팔과 다리에있는 새틴으로 건조합니다.

향기는 Bobbi Brown Beach 향수를 상기시켜주는 가벼운 사람이 있습니다. 좋아요.

내가 좋아하는 또 다른 일은 내가 땀을 흘릴 때조차도 그것이 흐르는 방법입니다. 밤에 샤워를 할 때 엘보 그리스와 수건이 내 몸에서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엘보 기름과 수건을 넣어야합니다.

이미 당신이 당신의 얼굴과 목을 사랑하는 자외선 차단제가 있다면, 나는 이것을 시도해보십시오.

3 온스. ULTA 튜브는 $ 17.99입니다. 나는 정말로 내 팔, 다리, 발을 위해이를 좋아하며, 하루 동안 특히 재사용하기가 쉽기 때문에 다시 구입할 수 있습니다.

Cerave hydradation mineral suncreen spf 30 얇은 색조

이 물리적 인 자외선 차단제가 맛있는 것입니다 … 그것은 더 깊은 측면에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더 가벼운 라스라면, 당신은 너무 어둡거나 너무 오렌지색으로 보이는 색조의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맥에서 NC42이고, 나는 그것이 여러 번의 코트를 적용 할 때 미묘한듯한 깎아 지른듯한 깎아 지른듯한 깎아 지른다고 생각합니다.

제품에 수많은 긍정적 인 이유가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이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가치하지 않고, 내 눈을 찌르지 않으며 얼굴과 목에 편안함을 느낍니다 (나는 실제로 내 몸에서 그것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꽤 보습이기도합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은 세리의 세 개의 서명 세라마이드 때문입니다.

나는 물리적 인 선 스크린이 내 피부에 운동하기에 훨씬 오래 걸리고 완전히 문지르는 데 약 3 분이 걸립니다. 그 후, 흡수되면, 그것은 빛을 느끼고 기름기가 많거나 끈적 거리지 않습니다.

Fyi, 나는이 착색 된 로션이 라이터 의류를 문질러 낼 수 있으므로 그냥 그것을 가리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씻어내는 옷에서 그것을 제거 할 수 있었지만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1.7 온스의 경우 $ 16.99에서 꽤 경제적입니다. 튜브 (ULTA에서 광산을 구입).

나는 그것이 더 높은 spf와 함께 옵션이 되었기 때문에, 그것이 그것이 다시 그것을 완전히 얻을 수 있었 더라면, 나는 그것을 완전히 얻었으므로. 그것은 다른 스킨 케어 제품과 협력하여 화장하에 훌륭하게 보입니다. 적용이 매우 쉽습니다.

Paula의 선택 청소년 – 일일 수분 공급 유체 광범위한 스펙트럼 SPF 50

나는이 화학 자외선 차단제를 내 얼굴에 사용해 왔고, 나는 콤보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에 대해 많이 좋아할 것이 많습니다.

좋은 – 그것은 보습, 가볍고, 그것은 빨리 흡수합니다. 나는 또한 내 뚜껑에 넣고 내 엿 같은 아이를 괴롭히지 않고 그것을 뚜껑에 넣을 수 있고, 무가치하지 않기 때문에 두통을 얻지 않고 내가 원하는만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오! – 나는 또한 데미 무광택 마무리를 좋아합니다.

그렇게하지 않는 부분? 나는 그것을 사용할 때 매우 작은 칙칙한 캐스팅을 볼 수 있습니다 … 부여, 그것은 정착하고 결국 사라지고, 결국에는 시간이 걸리지 만, 약 1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믹스에서 다른 스킨 케어 제품과 잘 재생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공을 올리고 알약을 쉽게 쉽게 끌어 올릴 수 있으므로이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착용 할 때 도전적입니다.

2 온스. 튜브는 $ 33입니다. 그것은 단지 괜찮습니다. 튜브의 많은 튜브를 사용하기에 충분히 좋아했지만, 나는 그것을 끝내면 회전을 유지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shrugs *

광고

이 선 스크린을 시도 했습니까?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까?

당신의 frien.DLY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