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위한 미세한 켤레를 내 뺨과 입술에 새로운 혜택을 착용 한 착용감을 착용하십시오.
이것은 미세한 일체입니다. 당신의 매력 비상 사태의 성격은 무엇입니까?

(mumbling) 어 …

광고

여보세요? 미스, 당신은 말하고 있어야합니다.

(속삭이는) 나는 할 수 없다. 내 남자는 다른 방에서 잠들고 나는 그를 깨우고 싶지 않아.

좋아요 … 비상 사태 란 무엇입니까?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글쎄, 나는 그것이 우리의 첫 번째 잠옷 이후에 아침이기 때문에 나는 그다지 분석하고, 나는 메이크업 가방을 잊었다.

진지하게?

그래, 그는 아직 내 전쟁 페인트없이 나를 보지 못했고, 나는 훌륭한 머리카락과 메이크업으로 일어나는 환상을 유지하고 싶다.

…에 …

오미놈! 나는 내가 hyperventilating이라고 생각한다 !!

좋아, 우선, 나는 너를 차분하게 남아 있어야 해. 나 한테 할 수 있니?

그래 좋아. 그렇게 생각해요.

좋은. 이제 저는 귀하의 위치에 우리의 긴급 글램 분대를 파견하고 혜택의 새로운 미세한 1 ~ 1의 막대기를 파견 할 것입니다.

여우 같은!
오, 그게 뭐야?! 나는 전에 그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그것은 새로운 밝게 뺨과 립 스틱입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 이상적인 크림의 트리오입니다. 플래시에서 깎아 지른 깎아 지른 깎아 지른 깎아 지른 때마다 별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합니까? 내가 도착하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첫째, 캡을 제거하고 다이얼을 바닥에서 비틀십시오. Shimmery 핑크 샴페인 컬러, 물질 수박 및 무광택 산호가있는 막대기는 탈취제 튜브처럼 튀어 나옵니다.

뺨에 직접 스 와이프하십시오 …

… 그리고 당신의 입술.

스틱을 물리기 위해 유혹에 저항하십시오 … 비록 그것이 조금은 creamsicle처럼 보이지만.
깎아 지른듯한 핑크색 산호 플러시는 “내가 일어날 때 어떻게 보이는지, 아기!” 손가락으로 가장자리를 혼합하십시오.

가아! 그것이 바로 내가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음 …이게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지? ‘나는 새로운 쌍의 선택을 위해 저축하고있다.

이 서비스의 수수료는 $ 30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0.28 온스 스틱을 얻습니다. 내가 한 번 보내어야 할까?

예, 부탁합니다. 그리고 너무 많은 문제가 아니라면 팀대가 커피와 도너츠를 가져 오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까?

미안해, 미스. 그것은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나는 이해할 것입니다 … 그냥 물어볼 것 같아요.

왼쪽에서 견본 : 스틱에서 피부에 직접 적용되는 미세한 사람 (줄무늬가 있습니까?); 모든 색상이 함께 섞여 있습니다. 모든 색상이 함께 혼합 된 다음 홍당무 브러시로 버핑되었습니다.
괜찮아 1 개 (왼쪽)과 후 (오른쪽)
혜택 Fine-One-One

매우 귀여운! 그리고 막대기로 깔끔한 아이디어. 진지하게, 혜택은 재미있는 포장을위한 핵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맨발로 더 좋아졌습니다. 괜찮아요 한 명은 내가 자체적으로 착용 할 때 훨씬 더 부드럽고 훨씬 더 맛있는 맛이 훨씬 더 착색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재단 및 / 또는 분말의 꼭대기에 레이어하려고 할 때, 그것은 깔끔하게 보입니다 …

내 입술은 그것에 대해 미쳤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 입술을 조금 건조시키는 것을 발견하며, 내가 끝내면 모든 플레이크를 더 많이하시는 것입니다.

다시 신청할 준비를하십시오. 좋은 일이 너무 휴대가 가능합니다! – 내 뺨에, 그것은 내가 그것을 기초 및 / 또는 분말 위에 착용 할 때 4-5 시간의 지속되기 때문에; 맨발로 3-4 시간.

Mac의 캐주얼 색상의 립과 뺨 크림의 훨씬 더 비싼 버전처럼. 두 사람은 나에게 훨씬 흡수되지만 혜택의 버전 비용은 상당히 더 많은 것입니다. 당신은 0.43 온스의 제품을 20 달러에 매주 컬러와 0.28 온스의 제품으로 $ 30에 괜찮습니다.

이 12 월에 상점과 카운터에 혜택을줍니다.

아마도 빛과 중간 피부 색조의 사랑에 더 좋습니다. 예, 어두운 댐은 아마도 그것을 흔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러 레이어를 착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2 번 사용).

괜찮은 혜택은 혜택이 손에 멋진 포장으로 멋진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특히 1) 피부가 큰 모양이고 일반적으로 기초와 가루를 건너 뛰고 있습니다.

너무 나쁘지 않아 훨씬 더 유연하지 않습니다 …

가격 : $ 30.
이용 가능 여부 :이 12 월에 이익 카운터, 상점 및 이점 Cosmetics.com에 관한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등급 : B.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

나는 지난 주에 잘 먹는 것에 대해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가 요리하고 싶지 않은 날들의 끝에 너무 지쳐 있었다. 나는 땅콩 버터와 젤리 샌드위치의 안정식이 요법에 의지했다.

나는 이번 주 반복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제 나는 음식 전체를 준비했다.

나는 Butternut 수프, 몇 개의 샐러드, 새우, 채식주의 자란 냄비를 만들었고 새우와 물고기가있는 저녁 식사를위한 부품을 준비한 부품을 준비했습니다.

말하자면, 나는 그다지 멍청 해요! 나는 매우 조직 된 요리사가 아니지만 나는 그 주 동안 본질적으로 완료 되었기 때문에 어제 약 3 시간이 걸렸습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오늘 밤 동해안에있는 남자들을 생각해 … 내가 할 수있는 일이 있었으면 좋겠어. 폭풍우는 뉴저지와 뉴욕에서 몇 시간 전에 상륙을 만들었으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미 권력이 없습니다.

조심하고 안전하게 지내십시오. 나는 너를 곧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