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최근에 진짜 깔끔한 블로그 상을 위해 트리플 촬영했습니다!

규칙!
1) 블로그에 보너스 로고를 넣으십시오.
2) 당신을 지명 한 사람이 물어 보는 7 가지 질문에 답하십시오.
3) 귀하를 지명 한 사람에게 감사 드리며 블로그에 연결됩니다.
4) 블로그에 연결하여 원하는 모든 블로거를 지명하십시오.
5) 당신이 그들을 지명 한 것을 알려주십시오 (블로그 등에 의견을 덧붙여)

첫째, 나는 필리핀의 Rosalyn의 Rosalyn에 의해 지명되었다 – 당신이 그녀의 블로그를 보지 못했다면, 그것을 확인하십시오, 그녀는 모든 종류의 매력과 라이프 스타일 주제에 대한 인생과 메시지에 대해 매우 긍정적 인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당신이 어렸을 때 당신이받는 많은 가장 좋아하는 선물은 무엇입니까?
바비 인형을 사랑하는 사람! 나는 어제처럼 그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 나는 그것이 나의 첫 번째 바비 인형 이었기 때문에 너무 기뻤습니다!

Pinterest의 이미지 제공.

2) 가장 친한 친구가 있습니까?
내 연인은 내 가장 친한 친구 야! (나는 그가 그것을 읽지 않기를 희망한다.

3) 학교에서 “인기있는”아이가 있었습니까?
고등학교에서는 상당히 인기가있었습니다. 주로 우리 학교에서 괴상한 / 학문적 아이들은 인기있는 아이들이었습니다. 나는 아카데미아가 예술과 함께 매우 가치있는 전문 학교에갔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든 종류의 클럽과 과외 활동에있었습니다.

4) 얼마나 많은 시간을 당신의 머리카락을 씻으십니까?
나는 주당 가정하고 있니? 나는 일주일에 매일 머리를 씻고, 토요일이나 일요일 건너 뛰기 위해 노력하도록 노력하도록 노력하도록 노력합니다.

5)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누구입니까?
대답하기 힘든 – 나는 일반적으로 특정 곡이 아니라 특정 가수가 아닙니다. 나는 내가 하나를 선택해야한다면, 나는 그녀의 노래에 분홍색과 메시지를 정말로 좋아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6) 가라오케를 한 적이 있습니까?
오, 그렇습니다.

7) 학교에서 싸우거나 삶의 싸움을 했습니까?
예, 실제로, 나는 중학교에서 육체적 인 싸움에있었습니다. 나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의 명예를 방어하고 있었다! 불쾌한 소녀는 그녀의 놀이를하고 그녀의 울음을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운전이 정말로 나를 좋아하는 수업에서 싸움이 일어난 일이 너무 운이 좋았습니다. 그는 나를 교장의 사무실에 가고 일시 중지 될 수있는 가능성을 지켰다! 나는 불쾌한 소녀의 티셔츠를 찢어서 그녀의 안경을 깨뜨리고 있기 때문에 나는 수업의 이야기였습니다. (나는 자기 통제를 배웠고 갈등을 통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둘째, 쉬운 초심자의 Janice는 나를 지명했습니다. 그녀는 시드니, 호주 및 모든 모든 것에 대한 모든 것에 대한 모든 것에 관한 모든 것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아름다움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그녀를 더 잘 알게되는 것을 정말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1. 지금까지 작성한 블로그에 선호하는 게시물은 무엇입니까?
나는이 질문에 대해서만 40 번 미만의 블로그 게시물 만 있으면 이제는 그 금액을 거의 두 배로 늘 렸습니다. 나는 최근 선호가 내 EOS 부드러운 구형 립 컬렉션 컬렉션 게시물이 될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2. 5 단어로 자신을 묘사하십시오.
탄력적 인, 호기심 많은, 수완이 많고 사려 깊고 신뢰할 수있는

3. 블로그를 시작하라는 영감을 얻은 것은 무엇입니까?
내가 구매하지 않는 동안, 그리고 또한 쇼핑에서 산만 함을 유지하는 동안 자신을 책임지게하는 방법.

4. 블로그 이름을 어떻게 알았습니까?
나는 오래 전에 이것을 공유했지만 본질적으로, 나는 어느 날 밤 그것을 꿈꿨다. 이 이름은 내가 블로그에 노력하고있는 것을 포함합니다. 뿐만 아니라, 내 숨김이 중요합니다. 신제품을 구매하기보다는 숨김을 쇼핑하십시오.

5. 블로그에 도전을 한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무엇 이었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어떤 도전을하고 싶습니까? (예를 들어, 하루에 도전, 매일 블로그에서 블로그 삽입 *) *)
정확히 도전이 아니라 스타일이 아니라 구매 / LO 구매 태그가 없었습니다! 태그를 수행하는 데 관심이 있으시면 링크가 있으면 블로그에 게시 할 수 있으므로 링크가 있고 언제 알려 드리겠습니다.

6. 파란색이 가장 가까운 것은 무엇입니까?
Simpson의 Lego 입상에 Marge Simpson의 머리카락.

7. 현재 무엇을 먹거나 마시는가?
Nadda. 노트북을 사용하는 동안 식사하거나 술을 마시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 자신의 개인적인 지침이므로 어명이 서투르고 그러한 가이드 라인이 제자리가 아니라면 노트북을 파괴 할 것입니다.

셋째, r r riced of R Cubed는 최근에 많은 사람들을 지명했습니다. 그녀의 블로그는 나에게 상당히 새로운 것이며, 몇 가지 매력적인 주제가 뿌리 묻혀있는 동안, 나는 스튜디오 Ghibli와 Hi Kitty Food Trucks와 같은 괴짜 물건에 관한 메시지를 사랑합니다! 그녀는 나에게 다음 질문을했다.

1. 블로그 뒤에 영감은 무엇입니까?
위에서 답변. 또한, 제 친구들은 블로그에 게시하는 데 도움이되는 메이크업 / 스킨 케어에 대한 통찰력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2.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여행 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어디로 갈 것입니까?
페루. 우리는 수년간 방문 할 곳으로 우리의 목록에 왔습니다 (우리는 이미 가이드 북을 구입했습니다. 정말로 Machu Picchu를 방문하고 원사와 섬유를위한 현지 시장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3. 좋아하는 음식은 무엇입니까?
회.특히 술 (연어) 니기리.

4. Star Trek 또는 Star Wars? (또는 어느 누구도 좋아하는 괴짜 프랜차이즈가 아니라면, 닥터 박사, 해리 포터, s.h.i.e.l.d.의 대리인 등)
나는이 질문을 하나보다 길게 생각했다! 한편, 스타 트레킹은 내 어린 시절의 퍼베이시브 존재였습니다. 주간 에피소드의 원래 (재실행), 차세대, DS9, Voyager … Spock (RIP Leonard Nimoy), Captian Picard, Data와 같은 유명한 캐릭터를 가져 왔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길고 번영”(당신이 손에 경례를하고, 그렇지 않고, 당신이 아닌) 또는 “스코 티를 빔”하고 있었다. 그러나 스타 워즈는 우리의 집단 의식의 모든 것에있는 이스트 전쟁, 그랜드 스케일 우주였습니다. 내 말은, 요다나, 또는 ewoks, 또는 r2d2, “루크, 나는 당신의 아버지”를 알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너무 찢어진다. 그래서 나는 둘 다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을 혼란스럽게하는 재미있는 그림이 있습니다.

이미지 소스
5. 마지막으로 영화를 보았을 때가 언제 있었습니까?
나는 그 동안 극장에 가본 적이 없지만 집에서 본 마지막 영화는 은하계의 보호자였습니다. 나는 그것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원래 극장에서 그것을 보았고, 그것을 다시 추적 할 수 있도록 열심히 기다리고 있었을 때 열심히 기다리고 있었다. 두 번째 (그리고 세 번째) 보는 것이 좋았습니다!

6. 나에게 추천 할 것이라는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블로그가 있습니까?
Wordpress 사람들의 내 동그라미는 모두 서로를 아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렇지 않은 단어는 어때요? 나는 그녀의 견본과 리뷰를 위해 Allura 매력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그녀는 또한 YouTube 채널을 가지고 있지만 먼저 Blogger로 시작했습니다.

7. 어떤 매력 제품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공통적 인 답 : 립밤. 나는 진지하게 입술을 칠할 수 없다. Go를위한 선호하는 립밤은 Hauschka 립 케어 스틱 박사입니다.

미안해, 죄송합니다. 아마도 당신이 읽을 수있는 매우 지루해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제기 된 모든 질문에 대답했는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좋아, 이제는 어떤 사람들을 지명하려는 것이 나의 차례 야, 전에 지명되었지만 그 모든 질문에 답한 후에 나는 당신이 이미 지명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확인하기에는 눈힌다.

지명
• 5Zero.
• 스타일링 된
• 항상, BREE.
• 아름다움에서 가장 좋은 것
• Mirrorthelove.
• LippieobSession.
•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 BlogCreatifa.
• 잘 생각, 반짝 반짝 빛납니다
• 폴리 쉬이 나미

질문:
1. 스포츠를했거나 조금 (발레, 체조 같은)이었을 때 어떤 활동을 했습니까?
2. 가정용 엔터테인먼트 유닛 (TV, DVD, 스테레오)에 대해 얼마나 많은 원격 제어가 있습니까?
3. 자녀로서 한 최악의 일은 무엇입니까 (집에서 도망 갔고, 빨랫줄에 불을 지르십시오)?
4. 수많은 베개가 얼마나 자고 있습니까?
5. 당신이 지어진 마지막 이케아 가구는 무엇 이었습니까? 적용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이 구입 한 마지막 가구 조각은 무엇입니까?
6. 수많은 선글라스 쌍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어떤 쌍이 좋아하는 것입니까?
7. 당신이 먹어 본 가장 특별한 일은 무엇 이었습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Infinity Dreams Award 2i는 Fivezero의 Infinity Dreams Award를 위해 지명되었습니다! 자, 전에이 상을 이행했지만, 나는 5Zero에서 하나를 한 번에 한 번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보너스를 두 번하지 않기 위해 예외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 D Infinity Dreams 보너스 규칙 : 당신을 지명 한 블로그 감사 & 따르십시오. 표시하다…
2015 년 6 월 14 일 “아름다움”

다양한 수상 및 프리미오 Dardos Awardi는 Nerdylibrariangirl의 즐거움과 크리스탈과 스타일로 된 스타일의 매시 업을 위해 더블 레이블을 붙였습니다! 두 블로그는 내 필수 사항이며 블로그에 많은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Premio Dardos는 “상금 다트”를위한 스페인어이며 문화적으로 인정하는 상을 수여합니다 …
2015 년 4 월 10 일 “아름다움”

크리 에이 티브 블로거 징후는 섀도 크리 에이 티브 블로거 상을 위해 나를 지명 한 창조적 인 블로거 상을 위해 나를 지명했는데, 이는 다른 레이블 유형의 게시물의 다른 레이블 유형이고, 나는 받아 들여 보내기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메러디스, 블로그를 읽고 더 잘 알게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보너스의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 15-20의 지명 …
2015 년 3 월 26 일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