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개념을 염두에두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적이 있습니까? 그러나 그것은 완전히 다른 무언가로 변합니다! 그것이이 눈 메이크업으로 발생한 것입니다. 나는 완전히 매트 갈색 아이 섀도우의 스윕뿐만 아니라 보라색 날개 달린 라이너의 가장 얇은 슬라이스 ( “5 분, 카렌, 그 것)의 가장 얇은 슬라이스로 기본 뚜껑을 덜어줍니다. 그러나 놀람! – 어떻게 든 나는 보라색 소용돌이 치는 음영을이 바이올렛 연기 쇼에 함께 결심했다.

내 말은 … 그라디언트 윙의 힌트가 있습니다 (당신이 자세히 알면 상단 래시 라인에), 그래서 나는 그 계획에 갇혀있는 가정합니다. 하 하하. 결국,이 미친 메이크업 여정을 따라 몇 가지 시점에서 우리는 전화 삶을 통해 내 스모키 눈 경향에 기대어뿐만 아니라 다른 유형의 다른 유형의 모양을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받아들이뿐만 아니라 내 스모키 눈 경향에 기대해야합니다. ~을 자란

광고

광고

또한, 히마름과 함께 초기의 Aughts로 외쳤습니다. 얼음 푸른 안쪽 코너 하이라이트. 새틴 Camisole 셔츠, 낮은 Slung Bootcut 데님과 Fedora를 추가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2002 년에 다시 돌아 왔습니다!

(당신은 그날에 똑같은 똑같은 똑같은 삶을 흔드는 것을 이해합니다.

저는 몇 가지 새로운 대도시 붕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Naked Ultraviolet 조합 (매우 간단합니다!)뿐만 아니라 래시 괴물 마스카라 (뿌리의 톤량). 어느 궁지에도 알려줍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 모습에서 사용 된 메이크업

Laura Mercier Foundation Primer.

샤넬 아이 프라이머

Urban Decay Naked Ultraviolet 팔레트

Urban Decay Lash Freak 마스카라

NC42에서 Mac Studio Repair Foundation 핑크 라이트 스트로보 크림과 혼합

Mac Graphblack 라이너

Mac은 브로우를 제거합니다

IT 화장품은 유니버설 타이페에서 강력한 브로프입니다

Kevyn Aucoin 초자연적 인 컨실러

유아 Bellini의 립 바 립스틱

립 바 립 연필로 직접 Lovin

방황 항소 립뿐만 아니라 두 배 날짜에 뺨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