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 감사절, 사랑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전에 그것을 말한 것을 이해하지만, 나는 여전히 이것이 우리의 여섯 번째 (!)가 함께 믿을 수 없다. 그들이 “시간이 날아가는”소녀, 그들은 확실히 농담이되지 않습니다.

나는 오늘날 부엌 지역에서 이미 일하고있는 몇 시간 동안 일어났습니다. 이 매우 순간에 오븐에서 오븐에서 옥수수 캐서롤을 베이킹하는 옥수수 캐서롤이뿐만 아니라 집 냄새가 있습니다.

광고

나는 진정으로 당신이 바로 여기에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훨씬 더 큰 거실을 요구합니다). 너무 많은 년 동안 함께 – 당신의 이야기, 졸업, 새로운 경력, 결혼식, 새끼 고양이, 강아지, 유아와 세계 여행뿐만 아니라 – 당신이 지금 내 장기간의 가구처럼 느낍니다. 자라는 나는 항상 자매를 가졌고, 지금은 그들을 전세계에 가지고있었습니다! 수년 동안 MBB가 립스틱, Eyeshadows (Nutella) 및 우리가 이야기하는 컬렉션보다 훨씬 훨씬 훨씬 훨씬 훨씬 많습니다.

좋아, 나중에 치즈가 잘 지내기 전에, 나는 단지 고마워하길 바래.

모든 의견, 트윗 및 이메일뿐만 아니라 귀하의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특권뿐만 아니라 결코 당연한 것으로 결코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애완 동물의 우수한 사진).

지속적으로 나에게 새로운 것을 멘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동해안을 본 적이 있다면 카약에게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합니다. 당신 덕분에, 나는 가장 좋은 식사 공간 테이블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페인트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더 큰 거래를 더 많이 이해합니다.

나의 고양이뿐만 아니라 나의 고양이 “열정”뿐만 아니라 저를 유쾌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를 인터넷 의견에뿐만 아니라 포럼에 대한 포럼에능한 지침에 대한 예외를 예외로 삼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가 훌륭한 수많은 것들이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는 나의 믿음을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연민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범한 것들의 매력을 보셔서 감사합니다.

내 블래버를 써서 히트 남성 별이나 상인 조의 제품을 여기에 삽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 자신을 반복 할 때 나 자신을 반복 할 때, 문학적 실수뿐만 아니라 문학적 실수뿐만 아니라 나 자신을 반복 할 때 나를 용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에게 정확히 얼마나 작은 것인지를 상기시킴으로써 세상의 견해를 넓히 줘서 고맙습니다.

그냥 당신이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2007 년 에이 전체적인 블로깅을 시작했을 때 나는 이것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즉, 나를 창조적으로 밀어 넣을뿐만 아니라 많은 기쁨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당신은 저를 위해서 저를 위해 저를 위해 거기에 있었고, 항상 나를 응원하고, 내 손을 잡고, 친구가 필요할 때 내 영혼을 들어 올리는 것도뿐만 아니라

광고

나는 너에게 감사하고있어. 당신이 매우 많이 좋아. 추수 감사절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