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ey miyake의 pleats, 제발! 나는 내 어머니를위한 생일 선물을 찾고있는 Nordstrom에있었습니다 (그녀는 방금 64, 기쁘게 기쁘게, 기쁘게 생각합니다. issey miyake에 의해.

내 눈을 사로 잡은 첫 번째 일은 병이었습니다. 그것을 봐! 그것은 누군가가 손에 붙잡고 종이처럼 구겨지고있는 것처럼 실제적으로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그것이 정말로 시원하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나는 그것을 냄새 맡는 것을 주었다.

광고

그것은 흰색 꽃과 같으며 마이클 코르가 주로 plumeria, 빛과 발포성이 있지만 사향적 인 느낌으로 나에게 완전히 생각 나게합니다.

내가 집에 왔을 때 나는 그것에 대해 약간의 연구를했고, 나는 그것이 9 월에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지금까지 미국에서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패션 컬렉션을 기반으로합니다 – Issey Miyake는 1993 년부터 일본의 패션 디자이너이며, 분명히, 옷은 주름과 색이 많은 것, 그 조각들이 움직이는 것과 의미가 있거나 감각이 있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리고 나중에 알아, 나는 병에서 그 똑같은 특성을 볼 수 있습니다. 그 같은 흐름.

냄새가 나는 것은 꽃과 부드러워지기 때문에 나를 놀라게했습니다. 나는 사실상 펀치 도구를 예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병이 모든 날카로운 각도와 가장자리가 있더라도, 향기가 불결하고 실제로 복고풍과 매우 여성이 보인다. 좋아요.

다음에 Nordie ‘s를 칠 때 Associates 중 하나가 샘플을 만들기 위해 물어보십시오. 나는 일 (한숨)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렇게하지 않았지만, 다음 번에 확실히. 나는 그것이 봄에 정말로 아름다운 향기라고 생각합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내 소파에서 새해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2012 년에 말하고 싶은 마지막 일 : 나는 그 케이크와 샴페인이 최고의 콤보에 대해서 만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안하는 것보다 늦게하는 것이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