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방식으로
당신이 서점 앞에서 만족하는 겁 많은 소년이거나, 당신의 아파트 하나의 무작위 오후에 대담하게 들리지 않는 브라젠 거리 고양이 ( “오늘부터 앞으로, 당신은 내 인간이다!”).

큰 수정은 우리가 최소한 그것을 기대할 때 우리를 발견하는 재미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 분 우리는 소파에서 볶은 아몬드를 먹고 있습니다. 다음 분은 살아있는 공간 바닥에서 고양이 바프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광고

팔!

그것은 정확히 그것이 그것이 저를 위해 어떻게되었는지, 22 달러의 맥 뷰티 파우더 파우더 홍당무가 간단한 방식으로 붉어지고, 몇 주 안에 가장 행복한 사고 중 하나입니다.

Mac Beauty Daze Powder Blush 간단한 방식으로 $ 22
나는이 시네틴을 보았을 때 처음으로 처음으로 흥분을 느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서점에서 소심한 소년을 지키는 것처럼, 누가 엘 허브로 밝혀 졌는가? 또는 무릎에 놋쇠 키티가 정화 된 뻔뻔한 키티가 처음입니다.

그러나 단순한 방식으로 두드러진 스릴을 심화시키는 가장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 반복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뺨의 사과에 몇 개의 레이어를 쓸어 버리거나 소용돌이 치십시오.

간단한 방식으로 맥 뷰티 파우더 블러쉬

부드럽고 구강 마감재로 장시간 입고, 반짝이는 자연스러운 복숭아 핑크색 홍당무

Mac Beauty Daze Holiday Collection에서 3 개의 새로운 제한판 가루 블러쉬 음영 중 하나

한정판, 반짝이는 검은 색 포장 상단에 흰색 Mac 로고가 있습니다.

Mac의 장기 컬렉션 (22 달러 대 $ 20)의 붉은 색보다 2 달러 이상 비용

나는 그것이 훌륭한 옷을 입고 탁월한 옷을 입었습니다. Mirifique의 Blackground 또는 Chanel Illusion D ‘ombre에서)

비록 비용 하이킹이 불필요한 것처럼 보이지만 Mac Beauty Daze Powder Blush는 뺨을 가진 방법이 있습니다. 킥으로 환상적이고 자연스러운 플러시를 위해 가장 피부 색조에 맞는 예기치 않은 보석입니다.

가격 : $ 22.
가용성 : Mac 카운터, 상점 및 Maccosmetics.com에서 제공되었습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등급 : a-

중요성뿐만 아니라 우수한 심각성의 관심사

내 마음이 나에게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내 몸, 내 몸이 나에게 말하고있어.
그래서 나는이 모든 오후에 레슬링을 해왔다 : 37 밖에 착용하는 곳에서 고양이 레깅스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정말로이 쌍과 같은이 쌍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인쇄물을 좋아한다. 그러나 흠 … 나는 더 이상 건방진 십대 또는 20 살이 아니야. 필요한 경우 나에게서 나를 구해주십시오. 나는 패션 원숭이 집에 살고 싶지 않아 (미친 고양이 숙녀를 위해 예약 된 것!), 롤!

광고

금요일까지! 그러나 첫째, 나는 Abraham Lincoln : 뱀파이어 헌터를보고 있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