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있는 쉽고 정교한 가을 눈 화장이 녹색을 착용하십시오!
녹색 눈 화장이 훨씬 더 가을이나 봄 당신을 찾는 것입니까? 친구를 요구합니다.

나는 당신이 믹스에서 어두운 녹색을 가지고 있다면, 보석 톤의 녹색이나 에메랄드 그린처럼 뚜껑을 띤다. 특히 무광택 누드 또는 무광택 갈색을 첨가하면 뚜껑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절대적으로 가을의 모습이다. 믹스에 lippie.

광고

그게 내가 다른 날에 한 일이야. 나는이 뚜껑과 뚜껑에 숨기기 가벼운 중간 녹색 그림자를 사용하여이 녹색 뚜껑과 라이너 콤보를 입었고 (바깥 쪽 모서리에 어두운 잿더미가 어두운 칙칙한 녹색의 터치가 있음)은 식료품을 얻고 유치원에서 코아 워놀프를 픽업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녀의 선생님들의 가장 좋은 칭찬을 받았다.

이 작은 사람은 더 이상 조금이 아닙니다!

광고

나는 주름에 매트 브라운이 밝은 뚜껑과 래시 라인을 땅바르기 때문에 주간에 착용 할 수있는 채소를 낮추는 데 도움이되는 베이지 색베이스가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이 동일한 배치는 다른 보석 음영과 엉덩이와 함께 일할 것입니다 … 이제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나는 사파이어 라이너와 뚜껑을 시도해야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무엇이 갔는지
눈 메이크업을 위해 …

베이지 색 매트 섀도우베이스 : NARS 착용 스머지 증거 아이섀도 기지 빛

베이지 색 그림자 : Mac Mylar.

가벼운 따뜻한 매트 브라운 섀도우 : Mac Soft Brown.

중간 톤의 따뜻한 매트 브라운 섀도우 : Mac Saddle

어두운 메이트 브라운 섀도우 : Mac Brun.

진한 녹색 연필 : 도시 썩어 가로졌습니다

밝은 녹색 아이섀도 : 도시 붕괴 곰팡이

어두운 회색 녹색 그림자 : 맥 클럽

청동 연필 : 맥 테디

나는 Mac Spice Lip 라이너가있는 Mac Date Maker Powder Kiss Lippolour를 입고 있습니다.
눈썹은 중립 브라운의 도시 붕괴 브로우 비터이며, Laura Mercier 캐비아 마스카라입니다. 뺨 : Mac Mineralize Skinfinish Me Natural은 Sun과 Nars Lovejoy에서 홍조를줍니다.
기지를 위해, 나는 당신의 피부를 50/50 혼합하지만 Tan Warm 41과 Tan Warm 42.5에서 더 나은 기초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내 눈 아래에서 나는 뉴트로겐 빛나는 크림 컨실러의 터치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근접 촬영이 있습니다!
몇 가지 더 빠른 날개 팁을 사용 하여이 표정을 시도하기로 결정한 경우를 대비하여!

1. 날개 달린 라이너를 먼저합니까?

이렇게하면 날개의 끝점을 참조 할 수 있으며 훨씬 더 쉽고 멀리 밖으로 쉽게 알 수 있습니다.

2. 그 연필 팁을 선명하게하십시오.

뾰족하고 연필의 아이디어를 더 쉽게, 당신의 라인의 무게를 제어하는 ​​것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3. 내가하는 것처럼 후드 뚜껑이있는 경우 더 얇은 선을 선택하십시오.

상위 래시 라인의 라이너가 두꺼워지면 뚜껑이 뚜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얇은 선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과거의 폭발

선하심, 시간 파리. 나는 지난 5 년간 코너의 첫날의 학교 사진을 발견했고, 그녀의 곱슬 곱슬 한 땋은 머리가 얼마나 작곡되었는지 살펴보십시오.

일년 전!
그들은 어린 시절이 플래시에서 지나가고 농담이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2 년 전, Chonky Baby Cheeks (나는 그 cheeeeeeeks를 그리워)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