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hh를 제거합니다 … 건조한 피부가 말할 수있는 경우, 그것은 새로운 NARS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것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 29).

온화한. 그것은 여기에 비 유적 단어이며, 오이, 카모마일 및 히알루 론산과 같은 부드러운 식물 성분으로 덕분에 제품에 대해 많이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비누, 오일, 향수 또는 알코올 없이는 메이크업을 제거하고, NARS, 토닝 및 보습에 따라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동안 작동합니다.

광고

그리고 더 나아지고, 더 닦지 않고 문지르지 않고 일하기를 의미합니다.

Mac 오일 / 고요한 시간을 정화시키고 지금 잠시 동안 뜨겁고 무거운 관계를 맺었지만, François가 문지르지 않아도 될 새로운 메이크업 리무버를 공개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흥미가있었습니다 …

내가 36 번 돌렸을 때, 미세한 선은 밤새 자르기로 보였다! – 내 피부에서 잡아 당길 필요없이 내 메이크업을 제거 할 수있는 것 같은 것은 예기치 않게 지금 많은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리고 방수 마스카라, 아이 라이너 및 고도로 색소이 eyeshadows와 같은 장시간의 눈 메이크업을 제거하려면 25 달러 메이크업 리무버가 있습니다. “방수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고성능의 매우 경미한 메이크업 리무버가 피부를 가로 지르지 않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남겨 두지 않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수유하는 수식이 부드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남깁니다. 그리고 그것은 알로에와 오이와 같은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심부름을하고 중등도의 메이크업을 착용 할 때 – 어쩌면 프라이머, 착색 된 모이스처 라이저, 가루, 아이 섀도우, 홍당무, 광택 및 마스카라의 조금은 화장을 제거하는 한쪽면을 흡수 할 것입니다. 1-2 분 사이에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내보내는 것없이).

그러나 훨씬 더 야심 찬 외모를 제거하고 장시간 착용 한 제품이나 방수 눈 화장을 보이기 위해서는 몇 가지 제품의 맛있는 코튼 라운드의 곡에 약간의 제품과 팔꿈치 그리스를 사용해야합니다. 최대 약 5 분.

그것이 너무 부드럽고 보습이되는 것이 아니라 아니오 메이크업 물을 제거하는 것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것들이지만, 최고의 세계에서는 무거운 작업을 더 잘 관리 할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최고의 세계에서 살지 않습니다 (쏴!).

그러나 이봐,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물을 제거하는 것에 대해 아직도, 나는 부드러운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 번에 내 피부가 건조하고 / 또는 민감한 느낌을줍니다. 나는 그것을 위해 다시 도달 할 계획입니다.

광고

가격 : 6.7 온스 병 용 $ 29
가용성 : NARS 카운터 및 온라인에서 지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B.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