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자 : 공짜 웨이는 이제 폐쇄되고 우승자는 RM입니다! 축하, RM! 이번에는 이번에 이기지 못했지만 계속 노력하고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트기 전에 지속적인 경품을 입력하십시오.

G’morning, 친구. 나는 단지 안녕하세요, 나는 당신을 아주 많이 사랑한다고 말하고, 당신에게 훌륭한 날을 기원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일찍 일어나지 만 (7 일 전) 그러나 그것은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엘 허브와 나는 내 형제와 그의 여자 친구를 만나기 위해 도시로 운전하고 있습니다. 생일 브런치 (오늘 공식적으로 공식적으로 공식적으로 공식적으로 나의 bday)를 만나고 있습니다. 나는 바나나 팬케이크, 미모사와 배짱이있는 웃음을 기원합니다.

광고

Yup, 내 동생 – 그는 나보다 6 년이 지난 6 년입니다. 내 인생에서 단지 몇 명의 사람들 중 하나가 동시에 화가 났고 행복하게 만듭니다.

ㅋㅋㅋ! 나는 그것이 그들이 형제 학교에서 보여주는 것 같아요.

“좋아요, 이제이 버튼을 누리면 여동생이 웃을 것입니다. 그러나이 버튼은 그녀의 격렬한 것을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두 버튼을 모두 밀어 넣으면 … 그런 일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오늘은 멋진 주말의 시작이되기를 바랍니다.

광고

가기 전에,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 빠른 코멘트를 남길 시간이 있습니까? 그렇게하면 이번 주말 에이번 주말에 40 달러의 Sephora Egift 카드를 이기기 위해 입력 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이 말하고 있는가?

“그렇게 고마워, 카렌. 내가 가진 것을 궁금해하는 경우에, 나는 Clarisonic MIA를 선택하기로 결정한 결정을 내렸지 만, 수년 동안 그것을 원했지만 가격 때문에 그것을 구입 한 적이 없었습니다. 당신의 ecard가 마침내 그것을 얻도록 도왔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
-여자

“전면 문을 닫으! KAREN, 당신은 내 하루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독감과 함께 침대에서 아프다. BTW, 나는 당신에게 몇 주 동안 가발에서 내 pug의 사진을 보낸 사람입니다! 다시 말합니다. 솔직히, 나는 지금 이상적이어야합니다. ”
-천사

“맙소사! 너무 많은 카렌 (그리고 물론 탭)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이것을 정말로 고맙게 생각한다! 나는 붉은 머리카락을 일치시키기 위해 Strawburn에서 Anastasia Brow 연필을 주목하고있었습니다! ”
-chelsea (그리고 Jiji는 새끼 고양이와 quincy 토끼)

“전에는 전에 내 이메일을 더 기쁘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고마워요, 너무 많이! 나는 진정으로 당신의 블로그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거의 매일 그것을 확인하십시오! 다시 한 번 고마워요! 이것은 나의 밤을 만들었다! ”
-Melissa, Edmond, Ok.

“Hi Karen. 맙소사! 나는 이겼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 o 너무 많이 감사합니다! 당신, 탭, 당신의 블로그가 놀랍습니다! 나를 지키기 위해 모든 일을 호소하고 더 ​​중요한 것에 대해 나를 위해 업데이트되도록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계속해라! 다시 감사합니다.”
– 자살

“Hi Karen. 고마워, 너무 흥분 해, 전에 아무 것도 이겼지. 내 이름은 하나 … 방금 25 번 (오늘은 내 생일이기도합니다!) 예! 감사합니다.”
– 다

1 (1) 이메일로 우승자에게 50 달러로 이루어진 Sephora egift 카드 (국제 독자, PayPal에서 보낸 50 달러를받을 수 있음을 선택할 수 있음).

들어가는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두 가지 기회를 얻을 수있는 두 가지 모두를 할 수 있습니다. 첫째,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 의견을 남기면 모든 형제가 있습니까? 형제가 있습니까? 당신의 생일을 어떻게 축하하고 싶습니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좋아하니? 생일 케이크의 풍미가 무엇입니까? 당신은 지금 이상적인 책을 읽고 있습니까 (재미 있거나 그렇지 않으면)? –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둘째, Twitter @Karenmbb에서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다음 메시지에 대해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입력하여 입력 할 수 있습니다.

@karenmbb와 RT를 따라 Sephora에서 50 달러의 egift 카드를 이길 수 있습니다! .

입국 마감일은 2012 년 6 월 10 일 일요일 오후 11시 59 분 (PT)입니다.

참가자는 유효한 이메일 주소 및 / 또는 Twitter 계정을 사용하여 승리해야합니다.

이 게시물의 바닥에있는 의견 내에 최대 2 인당 1 인당 최대 2 개의 항목이 있으며 Twitter가 @KarenMBB에 참석 한 Twitter를 사용하여 두 번째 항목입니다.

대회는 지역 법률에 따라 대다수의 나이에 이르렀던 국가의 개인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예외를 예외적으로 : Alabama and Nebraska, 19; 미시시피, 21 세).

Sephora Egift 인증서는 온라인으로 만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유효하지 않거나 캐나다에서 구입 또는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제 우승자는 Sephora egift 카드 상금을 PayPal의 이메일 주소로 직접 전송 한 50 달러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탭 및 i ( “t-money와 k-dawg”라고하는 이유로는이 블로그 게시물의 맨 아래에있는 주석에 남아있는 항목에서 임의로 1 (1) 승자를 선택하거나 Twitter의 @karenmbb에 참석했습니다. …에

승자는 48 시간 이내에 기한 이내에 발표 될 것입니다.

법에 의해 금지 된 곳.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우승자 : 이제 공짜가 닫히고 우승자는 RM입니다! 축하, RM! 이번에는 이번에 이기지 못했지만 계속 노력하고 여기를 클릭하여 ongo를 입력하십시오당신이 제트하기 전에 나누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