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항목은 좋은 친구, Angelwearsprada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그녀는 하이 엔드 독점 향수에 열정적이며 Kilian의 것에 대해 알지 못한 브랜드를 묘사 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나는 향수가 아니야,이 블로그에 또 다른 목소리가있는 것이 큰 변화가 될 것이라고 생각 했으므로 킬리안이 왜 그녀의 마음을 잡았던 이유를 묘사하게 할 것입니다.

다음 항목에서는 정사각형 브래킷 내부의 모든 텍스트가 내 의견입니다. 나머지는 Angelwearsprada ‘s입니다!

킬리안은 킬리안 헤네시의 두뇌입니다. LVMH Moët Hennessy의 Hennessey의 상속인은 루이비통 S.A. 명성을 제공합니다. 그의 바이오의 스 니펫은 읽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의 유령은 코냑의 가족 지하실을 포함했습니다. CELSA (소르본 (Sorbonne)의 정보와 의사 소통 과학에서 더 높은 연구의 학교)를 졸업하기 전에 그는 신들과 필사자들에게 공통된 언어를 찾아 냄새의 의미에 대한 논문을 썼습니다. “천사 공유”를 찾아서 향수의 세계에 만났습니다.

그것은 힘든 삶입니다. 메트로의 사진의 호의.
전체 킬리안 Hennessey 바이오 여기 [경고, 사이트는 자동 재생이 큰 음악이 있습니다 – 사이트의 더 낮은 이상적인 모서리에서 볼륨 기호를 클릭하십시오.]

킬리안 향기의 샘플링 – 나는 내가 샘플을 가지고있는 것들 옆에 별표를 표시했다.
L ‘oevre noir collection.
♦ 사랑을 잃어버린 *
♦ 사랑,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 사랑과 눈물, 항복
♦ 천국의 맛
♦ 천국에 곧게 – 이것은 내가 소유 한 사람이며 금요일 밤에 내가 왔는지 금요일 밤에 왔는지! [우리의 여자들 ‘밤]
♦ 검은 색으로 돌아 가기 * – 나는 이것을 싫어한다.
♦ 위험한 연락선, 정상적인 나 – 남편이 이것을 착용합니다. 나도 그거 사랑해. 나는 그것을 한 번 입었고 동료들이 나를 actosted 나에게 맡겼다 – 나는 비싸다고 말했다.
♦ 잔인한 의도, 나를 유혹한다
♦ 달콤한 구속

모든 이름이 분명히 매혹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참고 : 나는 남편을 위해 나 자신을 위해 “여행”을 위해 “여행”을 얻었습니다. (또한 훨씬 더 저렴하고 그는 모든 멋진 포장을 위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 어쨌든 잃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저는 270 달러의 CDN + 세금 = 홀트가 충전하고있는 $ 300-ISH를 보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 프랑스에 도착하는 것이 더 저렴했습니다 [캐나다].

몇 가지 다른 컬렉션도 있습니다.
v 아시아 이야기 컬렉션 – 정상적으로이 컬렉션의 향기의 팬이 아니지만 이들은 많은 샘플을 가지고 있습니다.
v 선과 악의 컬렉션의 정원에서 – 이것은 “좋은 여자가 나쁜”향기가있는 곳입니다. 그게 내 주자가 향이 났어. “천국으로 곧장”과 악의 사이에있었습니다. “좋은 소녀가 나빠졌습니다.”그리고 좋은 이원! [Angelwearsprada가 나에게 체크 된 “좋은 여자가 나쁜”샘플을주었습니다.

사진의 이상 .Az.
이 컬렉션에서 4 개의 향기가 있습니다.
♦ 좋은 여자가 나쁜 갔다 *
♦ 죄의 도시에서
♦ 금단의 게임 *
♦ 악마와 놀아

Kilian은 “Bodka”와 “Brandy”향기가 “Boutique Exclusives”컬렉션의 일부인 컬렉션을 시작했습니다. 음료처럼 냄새가 나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면 이것들이 굉장했습니다. 솔직히, 이러한 향수가 정착 할 때, 대부분은 진정으로 독특합니다. 나는 각각 하나의 샘플을 가지고있다.

브랜드의 매력의 일부는 쇼핑 경험이며, 여기에서 내가 방문한 킬리안 상점이 있습니다.

런던 (Harrod ‘s – 5 / 탑 층 – 그것은 향수 부티크의 전체 “향기 몰”이었습니다 – 꽤 경험!)

파리

전반적으로 브랜드와의 나의 경험은 아주 사랑 스럽습니다. 나는 그것의 퇴적물을 기쁘게 생각한다. 부티크는 런던 / 파리에서 매력적입니다. 캐나다에서는 Holt의 전용이지만 여기에 어떤 정의도하지 않습니다. 다른 향기와 같은 “카운터”일뿐입니다. 그러나 포장은 아름답고이 브랜드와 함께 “세련미”의 결정 공기가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익숙하지 않도록 많은 사람들이 익숙하지 않아 다른 사람이 나처럼 냄새가 나지 않을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을 사랑해!

그들은 또한 NYC에서 부티크를 가지고 있으며 올해의 내 목록에 있습니다 :

[킬리안의 향수와 심층적 인 향기 노트와 리뷰를 제공하는 것은 Fragrantica.com의 Kilian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나는 단지 내가 킬리안에서 시도하고 싶다고 생각하기 위해 갔다. 그리고 “Tuberose, Coconut, Jasmine scents, jasmine scents가 내 골목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에 나를 소개하기 위해 Angelwearsprada 감사합니다!]

이 공유:
공유하다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5Zero에서 예상치 못한 선물 (우리가 만났습니다!) 나는 당신이 천천히 천명의 크리스에 익숙한 당신이 모든 것을 익숙합니다 – 그녀는 또한 나의 공짜에서 우승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녀의 상을 요구할 통지를 보냈을 때 – 나는 제안을 던졌다. 아마도 우리가 만날 수 있었다, 고려우리가 살고있는 ng …
2016 년 2 월 26 일 “아름다움”

도쿄 우유 지혜 26 Perfumehappy 블랙 금요일! 나는 겨울철 부츠에 대한 거래를 마시려고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군중을 용감하게하는 경우 결정을 내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냥 온라인으로 구매할지도 모른다. : P는 오늘날 도쿄 우유 지혜가 26 개 향수를 조사합니다. 나는 도쿄 우유 향수에 대해 많이 들었습니다 – …
2015 년 11 월 27 일 “아름다움”

2015 년의 상대방이 2015 년의 최고 기사에 대해 다른 날을 게시 한 것으로, 2015 년의 기사에 대한 기사에 대해 언급 한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이 항목을 개인적으로 좋아했지만 이봐, 나의 블로그는 당시에 꽤 새로운 것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2016 년 1 월 12 일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