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주 전에 나는 책에서 스 니펫을 올렸으며, 립밤에 푹 빠져있을 수 있니? ” 그 게시물에서 논의 된 것처럼 저자는 매력 두뇌의 블로그 뒤에 있습니다.

오늘날 여기에서 토론을 위해 책에서 다른 보석을 공유 할 것입니다. 질문:

우리 할머니는 항상 자러 가기 전에 나의 여드름에 타액을 두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오래된 아내 이야기라고 말했지 만, 그것은 항상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이 과학이 있거나 위약 효과가 발생 했습니까?

타액을 치료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능합니다.

생각에 충격과 작은 혐오감을 상상해 보지만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암스테르담 대학의 구강 생화학 부서에서의 연구는 인간 타액이 조직으로 알려진 다른 화학 약품을 포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상처 폐쇄를 위해 체외 모델을 사용하여 연구원은 조직 틴이 치유를 속도를 입증했습니다.

송아지 타액이 아니라! (Jenna는 Kermit와 함께 구슬).)
저자는 더 많은 글을 씁니다.

이 연구는 여드름이 아닌 상처 치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드름은 박테리아의 유형으로 인해 발생하기 때문에 히스타틴이 소스에서 ZIT를 공격 할 수있는 것은 그럴듯합니다. 따라서 침을 뱉는 항 – 여드름 특성에 대한 적어도 잠재적 인 과학적 설명이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 타액으로 여드름을 괴롭히는가요?

이 공유:
공유하다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책 : 립밤에 푹 빠져있을 수 있습니까? 몇 주 전에 사용 된 책 가게 에서이 책을 발견했습니다 : 립밤에 푹 빠져있을 수 있습니까? 나는 저항하고 그것을 구입할 수 없었다. 나는 지금 많은 것을 읽었으며, 흔히 샴푸가 실제로 컬링하는 것은 많은 상식 인도가 있습니다. ” (아니오) 또는 “그것은 …
2015 년 3 월 25 일 “Beauty”

그레이딩 스킨 케어 루틴 – 제 2 부는 나의 다른 친구들이 또한 그들의 일상을 검토하고 싶었던 친구의 스킨 케어 루틴 입장을 기록한 후에는 제 2 항을 받았다. 나는 또한 그녀의 스킨 케어를 검토하기위한 의견에 대해 독자가 나에게 물었습니다. 아래는 자신의자가보고 …
2015 년 5 월 11 일 “Beauty”

Blogmas Day 3 : 선물 Ideasthis는 어떤 OL ‘선물 아이디어 게시물이 아닙니다. 매력 중독자를위한 선물 아이디어에 집중할 것입니다 – 그게 내가 아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 p 매력을위한 선물에 대한 2 개의 학교가 있습니다. 자수를위한 선물을주는 것 : 당신이 사용하는 유용한 일을 구입하고 그 사람이 사용하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
2015 년 12 월 3 일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