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한 번 더 많은 공개를 위해 충분한 비를 축적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지만, 곧 더 많은 부분이 그룹으로 활용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여기에 내가 2 월에 활용 된 것뿐만 아니라 각각의 미니 평가가 있습니다.

L ‘Oreal Studio Line Silk & Gloss Curling Spritz – $ 3 200ml (Collarama)
나는 지역 콜러마마 (캐나다의 주 달러 가게 체인)의 통로를 탐색하면서 이것을 무작위로 발견하고 시도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즐겁게 놀랐다. 그것은 훌륭한 파도를 제공했고, 머리카락을 벗어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다음 주에 다시 갔고, 그 시간 동안 상승 된 것뿐만 아니라 제품이 단종되었지만 L ‘Oreal이 포장을 업데이트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아직도 나의 숨막히는 4 개의 병이 하나 더있다. 나는 여름철 에이 스프리츠를 선호합니다. 나는 머리카락에 대한 많은 수분을 요구하지 않을 때.
멈추는 가치 : 8/10.

Mac 정화 오일 (사이즈로가는 크기) – 30ml 용 $ 12 (Mac Stores뿐만 아니라 온라인뿐만 아니라)
나는 이미 이것을 전체 크기의 형식으로 가지고 있었고,이 여행 크기를 구입 한 주요 이유는 병을 위해뿐만 아니라 여행을 위해 사용할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그것은 제품이 유출되지 않도록 편리한 잠금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Mac 정화 오일 오일은 내가 좋아하는 오일 클렌저 중 하나입니다 – 화장을 쉽게 제거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피드백 냄새가 있습니다. 전체 크기의 병은 150ml의 경우 37 달러이므로 구매하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이었습니다.뿐만 아니라 내 숨막히는 미개봉을 가지고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9/10.

Sukin Hydrating Facial Mist – 125ml의 경우 $ 9 (건강 식품 상점뿐만 아니라 rexall 상점 선택)
나는 건강과 웰빙 식품 가게에 있었고, 부품 목록뿐만 아니라 비용 포인트를 좋아했던 동안 나는 이것을 발생시켰다. 나는 매일 아침 준비가 매일 아침에 준비하는 첫 번째 단계로 어떤 종류의 수분 공급 안개를 뿌리려면 피부를 습윤시킵니다. 이 안개는 주로 로즈 워터뿐만 아니라 글리세린을 포함합니다 – 나는 확실히 이것을 환매합니다. 안개 자체보다 거의 훨씬 낫습니다 스프레이 노즐입니다. 괜찮습니다, 균일 한 안개입니다. 나는 다른 페이셜 스프레이를 위해 병을 용역을 거부 할 것입니다!
멈추는 가치 : 9/10.

실제 비누는 모두 활용되어 있으므로 SOAP 막대의 유령이 있습니다.
알몸의 순수 올리브 오일 바 비누로 내 거래를 키스하십시오 – 3-4oz 바 (건강 식품 상점뿐만 아니라 로킹 / 슈퍼마토)
약 6 년 전, 나는 “내 얼굴 키스”라는 브랜드 이름 이후 농담 으로이 비누를 가지고 있었을뿐만 아니라 그 이후로 그 이후로 자신을 위해 계속해서 구매하기 위해 계속해서 그것을 구입했을뿐만 아니라 비누를 좋아하는 것뿐만 아니라 비누를 좋아하는 것으로 끝났습니다. 이름이 “내 얼굴에 키스”라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것을 내 몸에서 활용합니다. 그것은 괜찮은 거품뿐만 아니라 향기가없는 것입니다 – 그것은 단지 3 개의 성분 만 포함됩니다 : 나트륨 올리베이트 (올리브 오일), 아쿠아, 염화나트륨. 비누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정확히 얼마나 부드럽고뿐만 아니라 소금물이나 기름진 느낌없이 피부를 보습하지 못합니다. 나는 내 숨막히는 몇 개의 더 많은 막대를 가지고있다.
멈추는 가치 : 9/10.

멋진 민트뿐만 아니라 Honeysuckle Honeydew – 7g (Drugstores)의 경우 $ 4에 대한 EOS 부드러운 볼 립밤
나는이 입술 밤을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그들은 가난하게 (끔찍한 냄새가납니다!)뿐만 아니라 그들을 던지기 위해 요구 사항이뿐만니다. 나는 약 4 년 전에 똑같은 시간 에이 두 가지 모두를 샀다. 그들은 시장에서 가장 보습 립밤이 아니지만, 나는 그들을 다른 립 제품의 기반으로 닮았다. 뿐만 아니라 인정해야합니다. 나는 약간의 화려한 공을 수집하는 것을 즐긴다. 나는 맛을뿐만 아니라 곧 입장을 바치뿐만 아니라 맛을 소유하고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맛은 내가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 정확히 얼마나 명확하게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국 모두를 확실히 환매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몇 가지 다른 풍미를 활용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멈추는 가치 : 8/10.

증가 된 꽃잎으로 Nuxe Micellar 클렌징 – 22 달러 (약국)
내가 이것을 구입 한 주된 이유는 50 %의 여유 판매에뿐만 아니라 사실이 Yves Rocher Micellar Cleysing Fasting이지만 다른 유형의 미셀 바닷물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Nuxe one은 끔찍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화장 잔류 물을 제거하는 데는 도로 중간이었습니다. 그것은 비누 표면뿐만 아니라 향료 (장미) 냄새가납니다. 나는 환매하지 않을 것이다.
멈추는 가치 : 6/10.

살아있는 클리닝 이국적인 니테 르 argan 오일 복원 샴푸 – 350ml (약국)
볼 수 있듯이이 제품은 실제로 비어 있지 않습니다. 나는 진정 으로이 샴푸를 싫어하고 샴푸를 싫어하는 것을 믿을 수 없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그것은 아르간 오일을 포함합니다 – 매우 영양 샴푸가 될 것입니다. 아니요. 그것은 내 머리를 곱한 짓고, 나의 두피를 건조기뿐만 아니라 flakier를 촉발 시켰습니다! 그것은 크림 같은 제품을위한 이상하게 콧물을 앓고 있으며, 쏟아져 나가면 물이 쏟아지면 물이 먼저 나올 것입니다. 인생은 내가 싫어하는 제품을 활용하는 데 짧아서 짧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던지고 있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높은 자질 만 사용하는 것입니다.그것은 내 머리카락을 잘 깨끗이하고, 냄새를 맡고, 모든 자연은 모든 자연스럽고 SLS 무료뿐만 아니라 캐나다 브랜드입니다. 참고 : 나는 샴푸뿐만 아니라 샴푸를 명확하게하는 샴푸를 포함한 녹색 지구를 비롯하여 다른 온라인 깨끗한 브랜드 샴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멈추는 가치 : 4/10.

3 월에 비공을 게시 할 것입니다 – 이미 몇 가지 제품을 완료하는 것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아무 것도 완료 했습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쓰레기통 : 2016 년 3 월 Makeup 제품 이번 달, 스킨 케어, 신체뿐만 아니라 다시 헤어 케어뿐만 아니라 훌륭한 거래! 너희들은 내가 먹는 것을 믿어야만한다고 믿어 야한다. : P 아마도 나는 그 물건을 쳐다 보았을 것입니다. L ‘Oreal Nature’s Therapy Mainp 릴리프 휴가 치료 – 118ml (샐리 미용 공급)에 대한 $ 11.19 …
2016 년 4 월 3 일 “아름다움”

쓰레기통 : 5 월 & 6 월 2016 년 7 월 4 일 제 미국의 친구에게! 당신이 추가로 즐기기를 바랍니다. 우리 캐나다인들은 곧바로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당신을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나왔습니다 … : LOL : 5 월의 쓰레기통 숨김을 놓친 이후, 이것은 두 달 모두에 대한 통합 된 빈 공개입니다. 모자를 붙잡아 라! …
2016 년 7 월 4 일 “아름다움”

휴지통 찌기 : 2015 년 5 월 한 달이 끝나면 쓰레기통 숨기기가 하나 더 많은 할부됩니다. 나는 그룹 사진을 말하고 싶습니다 : 비우기의 한 달 더 이상! 바디 스터프 : Yves Rocher Désir de Nature 향후 샤워 젤 – 200ml 용 $ 14 (인터넷 또는 상점에서의 Yves Rocher) 냄새뿐만 아니라 백합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즐길 수있는 허니와 같은 냄새가납니다 – …
2015 년 6 월 5 일 “Beauty”